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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주 서비스 브릿지 컨설팅 대표

강연분야

소통( 고객관리, 고객만족, 서비스마인드 )

이미지메이킹( cs )

영업( 영업, 협상, 설득, 유통, 판매 )

주요경력

- 인하공업전문대학 의사소통 외래교수
- 수원여대 고객관리 외래교수
- 삼성그룹 CS교육팀 과장 (전국 1500여 매장 점장 및 판매사원교육)
- 평창올림픽준비위원회 평창지역 소상공인 컨설턴트
- 철원군 외식업컨설팅
- 평창올림픽 „강원도 MALL‟ 전 직원 판매영업력강화 과정
- 한국섬유협회 매장교육, 유통관리 전문위원
- 국가직무교육 표준 NCS(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유통관리 부문 기업 컨설턴트
- 대웅제약인재개발원 세일즈부문 외래강사
- 하이마트전문강사 /하이마트 매장서비스 매뉴얼제작 /점장의매장경영 매뉴얼 외 다수의 경력

강연주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7가지 법칙
- 리테일 마케팅
- 매장 서비스 교육
- Sales Consultant 양성 과정
- 판매사원의 고객만족 세일즈 교육
- 마음 경영 세일즈
- 매장 비스니스 코칭 (시니어, 점장 대상)

출강이력

마운티아 NCS 매장교육 컨설팅
파크랜드 매장서비스 매뉴얼 컨설팅 및 단독 개발
아리오 NCS 매장교육 / 수퍼바이저 컨설팅
레이틀리 NCS 매장교육 컨설팅
글로벌휴먼스 NCS매장교육 컨설팅
세정그룹(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 매장교육 컨설팅
신라호텔 면세점 사내강사 역량강화 과정
롯데백화점 사내 강사 세일즈 스킬 과정
롯데백화점 수입브랜드 전국 매니저 세일즈 컨설팅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바이어 대상 고객응대 스킬
AK 백화점분당, 평택 점장의 혁신리더십
나이키, 아디다스 전국 점장의 직원관리 과정 외 다수의 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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