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안녕하세요. 최장순입니다.
기획을 합니다.
브랜드를 만듭니다.
의미를 발견하고 의미를 만듭니다.
주 업무 : 브랜드 전략 및 브랜드 경험 디자인

강연분야

동기부여( 자기계발 )

경영( 경영, 자기경영 )

창의( 창의, 창의력, 광고, 마케팅 )

취업( 창업, 스타트업 )

주요학력

- 고려대학교 언어학 학사

주요경력

- (現) 주식회사 엘레멘트컴퍼니 (LMNT COMPANY) 대표
- (前) 플러스엑스(PlusX) 전략총괄이사
- (前) 공익브랜드 나눔 커뮤니티 ‘매아리(매일 부르고 싶은 아름다운 이름)’ Co-founder/ 대표
- (前) 리사이클링 생활 브랜드 ‘오브젝트(Object)’ Co-founder
- (前) Brand&Company, Creative Director/ 이노베이션 div. 이사
- (前) 교수신문, 교육보도 및 학술 기자
- (주요 심사/자문) 심사/자문 세운상가 재활성화 브랜딩, 강원도 폐광지역 재활성화 사업 전략, 서울새활용플라자 브랜딩,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대한민국프리젠테이션대회, 우정사업본부, 해운대 달맞이길 등

강연주제

- 동일성과 차이
- 기획자의 습관
- 습관을 바꾸면 기획이 달라진다
-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을 기르는 기획자의 습관

주요저서

-기획자의습관-더퀘스트.2020
- 의미의 발견 – 틈새책방.2020
- 기획자의 습관 – 홍익출판사.2018
- 본질의 발견 – 틈새책방.2017 외 연재, 컬럼 저술활동

출강이력

- 국회사무처 청년과 미래, KAIST, 고려대, 세종대, 부산대, Tedx, 교보문고 명사초청, 별마당도서관, 국립중앙도서관, 현대자동차, LG, 삼성, 넥슨, NHN엔터테인먼트, 코웨이, CJ, IBK기업은행, 한국생산성본부, E마트, &어워드 등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