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강준식 벨룸마케팅컴퍼니(대표)

강연분야

창의( 창의, 상상력, 창의력, 광고, 마케팅, 콘텐츠 )

주요학력

- 미국 Ohio 주립대(국제경영학)卒
- 연세대학교 대학원 (마케팅-MBA)卒
- 단국대학교 경영학과 박사과정

주요경력

- FedEx 마케팅부 차장
- 한국 피자헛 마케팅부 부장/팀장
- 존슨앤드존스 비전케어 마케팅부 총괄이사
- 제너럴밀스/하겐다즈 코리아 마케팅부 총괄이사
- 디아지오 코리아 - 위스키 카테고리 마케팅 총괄 본부장
- CJ푸드빌 - 브랜드 전략 상무
- 珼 벨룸마케팅컴퍼니 대표 / 벨룸마케팅컴퍼니 대표
- 現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겸임교수
- 珼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금융판로분화 정책심의 전문위원
- 珼(사)한국마케팅협회 자문위원 및 ‘마케팅전략 부문’지정 컨설턴트
- 珼(사)시니어벤처협회 부회장
- 珼 워시엔조이 외 50여개 기업 마케팅 및 사업전략 부문 자문
- 珼(사)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 최고경영자과정 마케팅 과목 강사 활동 중
- 珼 한국경제신문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

강연주제

- 마케팅의 핵은 컨셉이다
- 대박상품을 만드는 상품전략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