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박재현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

강연분야

경영( 목표관리, 경영전략 )

창의( 창의력, 마케팅, 콘텐츠 )

영업( 영업 )

주요학력

- 한양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 학과
- 한양대학교 영어교육학과

주요경력

- 현) 한국브랜드 마케팅 연구소 대표
- 현) 브랜딩컴 공동대표
- 현) 연세대학교 브랜드 전문가과정 책임강사
- 현) 태권도진흥재단 브랜드전략 자문위원
- 현)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한국문화관광 전문위원
- 현) WIPS 브랜드디자인센터 브랜드 자문위원
- 현)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브랜드&마케팅 자문위원
- 현) 문화체육관광부 지속가능한 관광개발 포럼 전문위원
- 현) 농림수산식품부 우수외식업지구 심사위원회 위원
- 현) 브랜드 분쟁연구포럼 자문위원

강연주제

- 나의 가치를 높여주는 퍼스널브랜딩 전략
- 세상을 지배하는 핑크펭귄 성공전략
- 뉴 마케팅 시대의 성공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
- 파워 브랜딩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브랜드와 소비자를 하나로 묶어주는 스토리스케이핑 전략
- 파워 브랜딩을 위한 전략적 네이밍
-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네이밍
- 법적 측면적에서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