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학력
- 국제디자인대학원대학교 디자인학 박사과정 수료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박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 석사
- 경희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주요경력
- 대전광역시 마케팅 자문관
- 서울브랜드포럼 회장
- 국세청 홍보자문위원회 위원장
-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 이장우브랜드마케팅그룹 회장
- 이메이션 글로벌브랜드대표 마케팅 본부장
강연주제
- 브랜드 매니지먼트
-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
- 마케팅 빅뱅-상상을 불허하는 마케팅의 미래
- 꿈의 발효 종류 그리고 숙성
- 굿 브랜드가 파워 브랜드가 되는 시대-성공의 조건
- 소비자의 변화와 트렌드
주요저서
- 이장우의 브랜드 - 올림. 2021
- 상상할 수 있어야 현실이 된다 – 석세스티브이.2013
- 소셜 지용활 – 미래지식.2012
- 퍼스널 브랜드로 승부하라 – 21세기북스.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