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정연승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부교수

강연분야

소통( 소통, 커뮤니케이션 )

창의( 마케팅 )

영업( 유통 )

주요학력

- 2002~2007 연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박사
- 1993~1998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
- 1989~1993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주요경력

- 한국마케팅학회 총괄 상임이사
- 2015.09~ 단국대학교 경영학부 부교수 / 한국유통학회 사무총장
- 2006.01~2009.02 이노션월드와이드 브랜드마케팅팀 팀장
- 2003.01~2005.12 현대자동차 기획총괄본부 과장
- 2000.01~2002.12 삼성경제연구소 기술산업실 선임연구원
- 1998.01~1999.12 장기신용은행 기업금융부 주임

강연주제

- 49가지 마케팅의 법칙
- 마케팅 3.0의 이해와 실천
- 고객에게 행복과 사랑을 전달하는 마케팅

주요저서

- 시장을 움직이는 49가지 마케팅 법칙-한스미디어. 2010
- 49가지 마케팅의 법칙 플러스-한스미디어. 2014
- 49가지 커뮤니케이션의 법칙-한스미디어.2014

갤러리

강의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