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정하린 정하린 CS교육연구소 소장

강연분야

경영( 리더십, 조직활성화 )

소통( 소통, 감성소통, 커뮤니케이션,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서비스마인드 )

이미지메이킹( 이미지메이킹, cs, 퍼스널컬러 )

건강( 스트레스 )

창의( 마케팅 )

영업( 영업 )

취업( 취업, 면접, 이력서, 진로 )

주요학력

- 호주 SBTA College Hospitality, 환대 서비스 전공
- 동아대학교 경영학부 졸업

주요경력

- 현) 정하린 CS아카데미 원장
정하린 CS교육연구소 소장
한국표준협회 전문위원
㈜서비스경영컨설팅코리아(SMCK) 이사
대한상공회의소 기업인력지원단 산업체우수강사
한양여자대학교 겸임교수
- 전) 롯데백화점 잠실점 CS교육 담당
AT농수산물유통공사 주최 국제행사 관광통역 업무

강연주제

- 호감가는 이미지를 위한 퍼스널 컬러 이미지 메이킹
- 서비스와 서비스 마인드
- 고객을 설득하라, 파워 스피치 스킬
- 조직과 인간관계의 이해, 조직소통을 위한 팀빌딩
-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위한 인간관계
- 직장인을 위한 직무 스트레스 관리
- 신입사원 스타트업 교육
- 워크샵 직무역량 강화 교육
- 컬러이미지와 리더십

출강이력

삼성전자, 국토교통부, 세바른병원, 서귀포YWCA, 행복나눔재단, 신세계면세점, 롯데백화점, SPC파리크라상, ㈜한국문화재재단, 두산아트센터, 프레지던트호텔, 스파더한, 아이파크몰, 하나센터, 본브릿지 병원, 화이트드림치과, 파티오나인 경기테크노파크, ㈜KT텔레캅, ㈜보고앤코, ㈜리탈, ㈜농협, ㈜토리돌코리아, 인천공항CS아카데미, 대구광역시 북구청, ㈜킴스동화관광호텔, 아름다운가게, 오송행정타운, 건설기술교육원, 한양대, 한양여자대, 롯데손해보험 외 다수의 출강
(연간 100개 기업 및 관공서 출강, 누적 800회 이상 강연 )

갤러리

강의평가

총 28점 ( 6명 참여 )

  • CS교육의 마침표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20년 이상 수신업무를 담당하셨던 팀장님부터, 많은 직원들이 만족했던 교육이었습니다.
    보내드린 저희 조직의 분위기, 요청 강의 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열심히 준비해주셨고,
    강의 시간에 맞게 유동적으로 강의 내용을 조절하는 등 노련함도 보여주셨습니다.
    앞으로도 CS교육이 필요할 때 제일 먼저 찾게 될 것 같은 여태까지 중 제일 만족스러웠던 강의였습니다.
  • 건강한 조직에는 행복한 소통문화가 있다

    강의력3 점 매너3 점 평점

    조직 내 세대 간 갈등 해결 및 소통 스킬에 대해 공감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전날 체육대회 및 음주로 인해 강의 진행이 어려웠을 텐대 지루하지 않도록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아쉬웠던 점은 50분 50분 2시간으로 예상 했는데 한번에 진행하다 보니 시간이 80분 정도 만에 끝나며
    깊은 의미 전달이 안되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 너무 깔끔하시고 유쾌하십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너무 깔끔하시고 유쾌하십니다 내용은 말할것 없구요. 많이 배려해주시고 오히려 시간이 부족해 아쉬웠습니다.
  • 강의 좋았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강의 좋았습니다.
  • 활기차고 흥미로운 강의입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회사 특강하면 지루하고, 재미없는 내용이라는 편견을 없애버리는 강의였습니다.
    강사님께서도 강의가 이루어지는 동안 에너지 있는 모습으로 강의 이끌어주셔서 너무 좋았고, 직원들의 참여도 자연스럽게 이끌어주셔서 좋았습니다.
  • 재미있게 잘 진행해주셨어요.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참여한 직원들의 반응도 잘 이끌어주시고, 재미있게 잘 진행해주셨어요. 특강 준비 중에 매니저님께 요청했던 사항들 반영하여 강의도 알차게 준비해주셨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