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이승윤 건국대학교 교수

강연분야

4차산업( 4차산업, 빅데이터 )

교육( SNS )

창의( 마케팅, 콘텐츠 )

주요학력

-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주요경력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분과 조교수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경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 닐슨코리아 선임연구원
- 국내외 마케팅 리서치 프로젝트 수행

강연주제

- 디지털 마케팅 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디지털 플랫폼의 전략적 개선방안
- 구글처럼 생각하라-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법
- 소셜 미디어 채널들의 전략적 활용
- 빅데이터와 소셜미디어
- 기업의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구성
- 빅데이터분석 및 소셜미디어 관련 소비자 행동패턴 분석
- 성공 디지털 마케팅 사례
- 언택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고객 문화 코드를 읽는 기술

주요저서

- 상하이를 여행하는 법 - 북스톤.2021
- 디지털로 생각하라 - 북스톤.2021
- 공간은 경험이다 – 북스톤.2019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북스톤.2019(공저)
-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영향력, 인플루언서 – 넥서트BIZ.2018
- 바이럴 - 넥서스 biz.2017
- 구글처럼 생각하라 - 넥서스 biz.2016
- 디지털, 소셜미디어 마케팅 - 시그마프레스. 2015

강의평가

총 8점 ( 2명 참여 )

  • 조금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강의력3 점 매너3 점 평점

    행사 전날 전화 통화로 현장에 일찍 도착할테니 사전미팅하자고 하셨는데, 강의시작 5분전에 오셨던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강의 내용은 여러 회사의 사례를 예시로 들어가며 설명해주셨습니다. 저희 참여자들이 규모가 크지 않은 개인 사업자이다 보니 이승윤강사님이 예시로 들어주셨던 내용을 접목하기에는 좀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던지라, 크게 호응이 없었던 게 사실입니다. 현장에서 있는 분들은 실질적으로 본인 사업장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예시들을 들어주는 것에 반응을 보이는 경향이라.... 이렇게 시장이 흘러가는구나 라는 부분에 있어서 경영자로서 알아야 된다고 사회 마무리 멘트로 정리했습니다.^^''
  • 참석자들에게 매우 큰 도움되었습니다.

    강의력5 점 매너5 점 평점

    많은 실질적인 사례들과 함께 디지털마케팅 본질을 전달해주셔서 디지털마케팅 역량 향상해야하는 참석자들에게 매우 큰 도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