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스토리

전문적인 섭외&진행 노하우로 다져진 호오컨설팅은 행사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자의 섭외를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1문의

​트렌드 코리아 2016

김난도 강사님

강연일2016년 05월12일

조회수204

강연내용 소개
저희 호오컨설팅에서 동양매직 임직원 300여명 대상으로
 "트렌드 코리아 2016" 이라는 주제로 김난도 님의 명사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일시 : 2016년 05월12일 목요일 오전 9시 00분~10시 30분
주제 : 트렌드 코리아 2016
대상 : 동양매직 임직원 300명 내외  
장소 : 은행회관 컨벤션홀 2층
강연분야

4차산업( 트렌드, 미래 )

주요학력
-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
-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
- 서울대학교 법학 학사
주요경력
- NC 다이노스 스피릿 코치
- 한국소비자학회 상임이사
-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소비자아동학부장
-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센터장
- 서울대학교 대학신문 부주간
- 소비자정책포럼 간사
- 소비자리포트 편집위원
- 소비자시민모임 이사
강연주제
- 트렌드 코리아
- 마켓컬리 인사이트
- 대한민국 메가트렌드
- 트렌드의 최근 흐름과 그 시사점
- 트렌드에 맞는 가치 창출
- 기업경영 키워드, 소비자 10대 트렌드
주요저서
갤러리

 

 

 

서울대학교 생활과학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님께서는

대한민국의 소비트렌드, 소비자행태, 명품 소비 등 소비와 관련된 모든 것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소비자학의 최고 권위자 입니다.

 

김난도 교수님께서는 매년 대한민국 10대 소비트렌드를 소비 키워드로 선정하여

대한민국의 최근 트렌드와 그 시사점을 볼 수 있는

넓은 시각과 지혜의 힘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소비는 행복의 절대조건은 아니더라도 점점 필요조건이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현명하게 소비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비용 대비 극대화된 소비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까

김난도 교수님의 "트렌드 코리아 2016" 강연 과 함께라면 지혜의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김난도 교수님께서는 강연 중 동양매직 직원들이 주목해야 할 소비 키워드에 대해 소개하셨는데요..

1인 미디어를 마케팅의 수단으로 삼아

나의 회사에 어떠한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하며,

고객지향적·타겟 지향적 사고를 가지고 누구에게 어떤 것을 팔것이냐 하는 질문을 자기 자신에게

끊임 없이 던져야 한다고 합니다.

 

 

 

 


 

 

 

 

브랜드의 몰락과 가성비의 약진으로 인해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더 낮아지고 있는 요즘,

고객에게 자사의 물건 또는 서비스를 통해 어떤 가치를  전달해 줄 수 있는지..

핵심가치에 집중하는 힘은 어디서 나오는지..

김난도 교수님과 함께 재미있는 사례와 통계치를 통해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최신 소비트렌드에 대한 분석적인 접근과 기업의 획기적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는

김난도 교수 특강 "트렌드 코리아 2016"

많은 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상

김난도 특강 "트렌드 코리아 2016" 강연 story 였습니다.

 

현재 진행률0%

정말 질의응답을 그만 두시겠어요?

조금만 체크하면 프로필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팝업창을 끄신 후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시면
질의응답을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셔야합니다.

예산을 미정으로 선택하셨군요!

평균적으로 전문강사·MC님 같은 경우는 150만원 이하,
인지도가 높은 강사 ·MC님은 그 이상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강사&MC님을 선택하셨습니다.

다음페이지에서는 섭외 관련 정보를 입력하게 되며
섭외 일정문의시 강사&MC 님이 가예약이 되므로
다음 내용은 꼭! 신중히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